대학교 추가모집 기간,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신입생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2.17 13:32
수일대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대학교 추가모집 기간 고3 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성적 미반영, 비실기 면접전형을 진행하며 정시와 관계없이 중복지원이 가능하다"며 "재학 중 현장실습, 자격증 취득, 취업 특강, 포트폴리오 구축 등 기업들이 원하는 스펙을 갖춘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입학 자격요건은 고교 졸업자 학력을 가진 경우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 후 학위요건이 충족되면 숭실대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한다.

1학기 모집 과정은 경영, 회계세무, 사회복지, 심리, 시각디자인, 체육, 게임, 멀티미디어, 정보통신, 인공지능, 전자공학, 실용음악 등이며, 4년제 대학학력에 동등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교 측에 따르면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학생들은 대학 캠퍼스 생활, 지방학생들을 위한 기숙사 제공, 진로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정시 지원 횟수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인적성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