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제품 이미지. |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코카-콜라 브랜드의 상징성을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컬래버레이션, 문화 트렌드와 접목해 독창적인 감각으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창조하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코카-콜라는 지난해 하반기 새로운 글로벌 슬로건 ‘리얼 매직’을 공개한 바 있다.
앞으로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질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이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젝트는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는 136년간 지구에서 일상 속 짜릿함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우주 어딘가에도 있을 것이라는 상상력에서 출발했다. 미지의 세계이자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 있는 우주라는 공간에서 날아온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독특한 맛과 우주 공간 속 은하계와 별, 행성 등을 연상시키는 시각적인 요소로 마치 우주를 여행하는 듯한 감각적인 상상력을 가미함으로써 신비로우면서 차별화된 짜릿함을 구현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130여년 동안 일상 속 행복을 제공해 온 코카-콜라가 마법 같은 순간, 상상력, 새로운 맛, 협업 등을 결합해 예상치 못한 즐거움과 짜릿함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1985년 코카-콜라는 나사와 제휴해 최초로 우주로 여행을 간 탄산음료였다. 그때처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우주에 영감을 얻은 이번 첫 프로젝트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상상력을 자극하는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yes@ekn.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