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차바, 검색 광고 분석 Search Ads Maven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3.04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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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실시간 데이터 솔루션 코차바가 광고 단어 분석을 위한 새로운 제품 'Search Ads Maven(서치 애드 메이븐)'을 출시했다고 4일 전했다. 

서치 애드 메이븐은 키워드 분석, 키워드 타겟팅 전략 및 ASA(Apple Search Ads) 캠페인 관리를 지원하는 업계 최고의 자동화 툴이다. 마케터들이 키워드 타겟팅 및 정복 키워드를 다른 앱 검색 최적화 솔루션들보다 효과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본 서비스의 특징은 ASA, Slack(슬랙) 및 모바일 측정 파트너(MMP)와 쉽게 연동하여 설치 후 목표 대비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ASA에서 설정된 모든 것을 동기화하여 검색 광고를 보다 효율적으로 구매하고 여러 ASA 계정과 쉽게 연동할 수 있어, 에이전시들이 하나의 대시보드 안에서 많은 고객들의 앱 검색 최적화를 다른 툴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코차바의 CEO 찰스 매닝은 "애플 앱스토어 방문자의 70%가 사용할 앱을 찾기 위해 검색 서비스를 이용한다"라며 "'서치 애드 메이븐'은 경쟁사들이 어떤 키워드로 승부를 보는지 발견함으로써 고객들이 최고의 위치에 서도록 돕고, 경쟁사들보다 앞서 나갈 수 있는 해답을 제공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차바는 데이터 중심 옴니 채널 측정 및 어트리뷰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고객 중심의 혁신 및 데이터 보안을 위한 'M/OS(Marketers Operating System)'툴을 비롯해 브랜드 들에 필요한 다양한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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