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이츄(제공-티비헬스케어) |
[안동=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 치과의사와 수의사가 제품 개발에 참여한 강아지 저알러지 덴탈껌 ‘루이츄’가 오는 15일 오후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된 ‘루이츄’는 소고기, 유제품, 밀 등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은 최대한 배제했고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든 휴먼그레이드 강아지 간식이다.
탄산칼슘과 헥사메타인산염(SHMP)이 첨가된 눈꽃 모양의 제형으로 치태 및 치석을 제거하며, 녹차추출물과 클로렐라를 첨가해 구취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장 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첨가하고, 엽록소와 무기질 등 각종 영양소가 포함된 클로렐라를 첨가했다.
‘루이츄’는 구강/장/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이츄 스킨’과 구강/장/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이츄 조인트’로 구성되어있다.
‘루이츄 스킨’은 피부와 모질 건강까지 생각하여 연어유(오메가3&6함유)와 콜라겐펩타이드를 첨가했고, 관절 건강까지 생각한 ‘루이츄 조인트’에는 클루코사민과 MSM(식이유황)이 함유 됐다.
‘루이츄’를 개발한 티비헬스케어의 담당자는 "그동안 루이츄를 사랑해주신 많은 견주분들게 보답하고자 첫 쇼핑라이브를 통해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티비헬스케어는 반려동물을 위한 구강건강간식 ‘루이츄’와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구강제품 브랜드 ‘닥터데디스’를 개발 및 판매중이며 치과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AI) 교정진단 프로그램인 ‘올소제니’를 개발했고, 생명과학 연구소를 기반으로 타액을 이용해 질병을 예방하고 체크하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jjw5802@ekn.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