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 ‘가정의 달 기념’ 선물대첩 최대 62% 할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4.25 10:00
34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건강브랜드 내츄럴플러스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8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대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TV CF를 통해 공개된 차태현 ‘초알루24’를 비롯하여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앤 비타민D’, ‘굿앤키즈 어린이 알티지 오메가3 츄어블’ 등의 성인과 어린이 대상 오메가3 제품은 물론,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선물세트, 에버핏 발포 다이어트, 코랄칼슘 마그네슘 등 최대 62%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상품 구매자에 한하여 내츄럴플러스 전용 고급 쇼핑백을 증정하며, 7만원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잔티바 프리미엄 비타민D 2000IU’ 2박스를 증정하기도 한다.

여기에 더해, 이벤트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1명)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내츄럴플러스 관계자는 "온 가족이 일상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별하여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성인뿐 아니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도 할인행사를 진행하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내츄럴플러스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대상 제품 구매 시 최대 15%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동시에 스토어찜, 소식알림 쿠폰으로 최대 5%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