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우리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과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 WON 여행준비키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 WON 여행준비키트’는 해외여행 수요 회복에 따른 환전과 여행자금의 저축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간편한 여행 준비 및 다양한 여행경품을 함께 담아 제공한다.
‘환전주머니’ 이용고객 3만명,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 신규 가입 고객 1만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준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이 추가 요건을 충족하면 신세계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1000명, 20만원권 500명 등 총 1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환전주머니’는 외화 환전 후 기간 제한 없이 보관하고, 원하는 때에 현찰을 수령하거나 본인 계좌에 입금이 가능한 서비스로 최대 90%의 환율 우대율을 제공한다. 특히, 환전주머니에 보관한 달러는 출국시 우리은행 인천공항 환전소에서도 찾을 수 있다.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은 1달러부터 모을 수 있으며, 목표 환율 알림제공·환율우대·자유납입 등의 혜택 및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앞둔 고객에게 ‘우리 WON 여행준비키트’ 이벤트가 여행 준비는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