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영어 클래스 ‘아웃스쿨’, 체험단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5.23 13:17
EK - 2022-05-23T131133.84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온라인 영애 클래스 플랫폼 아웃스쿨이 네이버 교육 카페와의 제휴를 통해 아웃스쿨 무료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전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상위 1% 카페’, ‘하우투’를 통해 체험단을 모집 중이며, 이날부터는 ‘강남엄마vs목동엄마’, ‘초등맘카페’, ‘강남맘서초맘모여라’에서도 체험단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다. 아웃스쿨 체험단에 선정되면 30달러 상당을 지원받아 온라인 클래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아웃스쿨은 만 3~18세를 대상으로 Zoom in을 통해 다양한 실시간 온라인 수업을 제공하는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이다. 영어 클래스부터 미국 교과과정, ESL, STEM, 수학, 아트, 북클럽 등 약 14만 개 이상의 폭넓은 주제로 놀이하듯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해진 스케줄대로 진행되는 기존의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과 달리 학생 스케줄에 맞춰 유연하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일대일 튜터링부터 소규모 그룹, 학기제, 일회성, 단기, 캠프 등 다양한 수업 형태 중 선택이 가능하며, 수업료는 수업 당 10달러부터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웃스쿨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이 아웃스쿨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