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랙스 등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제공
라이브 방송서 쿨탠다드 제품 30% 할인 판매
|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관련 포스터. 사진=무신사 |
24일 무신사 스탠다드에 따르면 이번 감사 세일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서울 마포구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무신사 스탠다드는 슬랙스, 쿨탠다드, 블레이저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먼저 매일 한 가지 인기 품목을 특별 가격에 제공하는 ‘하루 특가’ 세일을 마련했다. 25일 쿨탠다드를 시작으로 △26일 블레이저 △27일 셔츠 △28일 캐주얼팬츠 △29일 티셔츠 △30일 데님 △31일 슬랙스 품목 순이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매일 2가지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아울러 무신사 온라인을 통한 ‘2시간 한정 특가’도 준비했으며, 각각 매일 오전 11~오후 1시, 오후 3~5시 2시간씩 인기 상품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감사 세일을 기념해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픈 첫날 ‘쿨탠다드’를 주제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오후 8시부터 1시간 방송되는 라이브는 무신사 스탠다드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하며, 쿨탠다드 릴렉스 핏 크루 넥 반소매 티셔츠·쿨탠다드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등을 소개하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그간 많은 관심을 보내준 고객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라며 "무신사 라이브에서는 여름용 기능성 제품인 쿨탠다드 특집도 선보이니 많은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inahohc@ekn.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