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상황 속에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그래픽전공은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게임그래픽전공은 캐릭터와 배경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한 드로잉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게임 아이디어스케치부터 2D/3D 오브젝트작업까지 게임그래픽 전문가의 실전 테크닉을 학습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그래픽학과 학생들은 게임 기획, 게임 그래픽 등을 배우고 최근 주목되고 있는 NFT, 메타버스 시대를 대비하고 게임 교과과정과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며 "게임그래픽학과는 게임그래픽을 연습하고 3년제 운영을 통해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그래픽전공에서는 게임기획학과, 게임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 타 전공과의 융복합 교육을 통해 실제 게임제작 과정을 그대로 경험한다. 기획 단계부터 직접 제작해볼 수 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그래픽전공 학생들은 제작한 게임 중 다수는 앱스토어와 스팀 등을 통해 상용화됐으며, PC와 모바일, 가상현실(VR), 서버를 적용한 작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로 세분화 된 전공과정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입학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