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맘, ㈜한국콜마홀딩스로부터 시리즈A ‘투자 유치’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6.09 13:35
럽맘, 시리즈A 투자 유치

▲럽맘, 시리즈A 투자 유치(제공-럽맘)

[안동=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 ㈜럽맘(이하 럽맘)은 ㈜한국콜마홀딩스(이하 한국콜마홀딩스)로부터 시리즈A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했다고 7일 밝혔다.

럽맘은 이번 시리즈A 투자를 통해 보다 고도화된 실시간 회원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AI기반의 빅데이터 서비스 구축 및 시스템 확충에 투자할 예정이다. 국내 동종업계 최초로 도입하는 시스템으로 한국의 임신,육아 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럽맘의 김기정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는 럽맘이 앞으로 시장에서 만들어 갈 비즈니스에 대한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받은 사례로 그 어느 때보다 중요성과 의미가 크다"며 "성공적인 투자 유치를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회원님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고도화된 서비스를 구축해 아이와 엄마를 위한 최고의 어플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럽맘은 임신·출산·육아 대표 플랫폼으로서 산부인과, 소아과 병의원부터 산후조리원, 산후도우미, 사진스튜디오, 어린이집, 유치원 등 임신에서 출산 후 교육까지의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대대적인 리뉴얼로 전년 대비 회원 수가 약 30% 급등했다. 아기 시기별 성장발달정보, 육아용품 중고거래, 수유 및 이유식관리, 다이어리 기록 등 임신과 출산, 육아에 필요한 기능들을 담아 엄마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그 밖에도 럽맘은 기존 임신과 출산, 육아를 위해 많은 앱을 사용해야 했던 회원들의 니즈를 파악해 럽맘 앱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을 만들고자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이며, 앞으로도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정보와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라고 한다

한국콜마홀딩스는 글로벌 화장품 ODM 기업으로 친환경 바이오 소재를 활용한 화장품 용기 개발과 상업화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 수준을 바탕으로 트렌드 파악, 상품 기획, 개발 및 관리까지 체계적인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K뷰티가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jjw5802@ekn.kr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