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여의도 밤하늘서 1000대 드론쇼…'무드업 냉장고' 홍보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9.25 12:16
33

▲LG전자가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를 기념해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드론쇼를 펼치고 있다. /LG전자

[에너지경제 이진솔 기자] LG전자는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 출시 기념으로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드론쇼를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무드업 인 시티(MoodUP in City)’를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드론 1000대가 무드업 냉장고, 서울의 전경 등을 그렸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고객이 ‘LG 씽큐’ 앱을 통해 냉장고 도어 상칸 22종, 하칸 19종의 컬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해 적용할 수 있다.

이진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