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브랜드 'B the B' 개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9.30 14:18

ek(7).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를 개관하고, 이를 기념한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전했다. 

'B the B'는 생명과의 공존이라는 바이오필리아 컨셉을 채용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중심으로 4개의 서로 다른 공간으로 조화롭게 구성하여 시민들에게 새로운 공공의 가치를 제공하는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다.

유망 중소기업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이 전시될 브랜드 라운지와 라이프스타일 라운지, 미래의 뷰티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 테크 라운지, 뷰티 관련 이벤트와 휴식을 체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라운지로 구성, DDP 디자인장터 내에 뷰티패션 브랜드 제품 전시와 체험형 공간을 선보인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은 'B the B' 개관을 기념해 'B the B'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인 이벤트 'B the B' SNS 댄스챌린지는 댄스크루 'EMET SOUND'의 퍼포먼스 동작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SNS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7일부터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약 한 달간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관을 알리는 게시물에 팔로우, 친구추천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개관 이후, 10월 1일부터 10월 3일까지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를 방문하여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음료와 마카롱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산업진흥원 기정구 본부장은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는 시민과 서울 뷰티 콘텐츠를 잇는 플랫폼 역할을 하게 되며 자연과 친환경, 뷰티, 패션을 결합한 공간에서 시민들은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경험할 수 있다"라며 "현재 공식 SNS 채널과 현장공간에서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축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