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리그 출범 40주년 기념 한정판 버거팩 출시
![]() |
▲오는 11월 13일까지 신세계푸드는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엣 ‘베이스볼 버거팩’을 판매한다. 사진=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는 KBO 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PLAY NBB, EAT BASEBALL(NBB 즐기고 베이스볼 먹자)’ 캠페인을 진행하고,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베이스볼 버거팩’을 내놓는다고 5일 밝혔다. ‘베이스볼 버거팩’은 햄버거와 디저트, 사이드 메뉴, 음료, 굿즈 등으로 구성된다.
먼저 버거는 동그란 모양의 버거 번 2개 사이에 더블패티, 해쉬브라운, 치즈 4장, 특제 토마토 소스, 머스타드마요네즈 소스 등을 넣어 야구공을 형상화했다. 고소한 치즈와 달콤 짭짤한 슈가버터 소스를 더한 이색 디저트 ‘홈런 샌드’도 눈에 띈다. 이 밖에 40주년 기념 ‘스티커 굿즈’와 감자튀김, 음료 등이 있다.
제품 판매 기간은 다음 달 13일까지다.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8600원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경품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18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에서 ‘베이스볼 버거팩’을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년 KBO 한국시리즈 입장권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야구 팬뿐 아니라 젊은 층이 ‘베이스볼 버거팩’과 함께 KBO 리그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포스트시즌을 즐기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 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inahohc@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