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볼보 레이디스 살롱’ 프로그램 포스터. |
이번 캠페인은 2030 여성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자기계발을 위해 공통 주제로 모여 의견을 나누는 ‘살롱문화’를 기반으로 한다.
첫 볼보 레이디스 살롱으로 다음달 12일 골프 원포인트 클래스가 펼쳐진다. 매 회 다른 주제로 연말까지 총 3회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클래스뿐만 아니라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가치관 소개 및 공통 관심사를 가진 참여자들과의 네트워킹 시간으로 구성됐다.
볼보자동차와 살롱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각 주제별로 선착순으로 15명씩 모집될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가치 있는 인생을 즐기기 위해 노력하는 2030 여성들의 열정이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와 일맥상통 하다고 느꼈다"며 "상호 간의 경험을 공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볼보자동차는 앞서 3040세대 남성을 대상으로 V60 크로스컨트리와 함께 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하이드아웃 크루(HIDEOUT CREW)’를 진행했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