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차 A/S’ 7년 연속 1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1.09 10:17
ㅇ

▲이규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상무(왼쪽)가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차 1위 선정을 기념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 애프터서비스(A/S) 수입자동차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벤츠 코리아는 △브랜드 신뢰성, 안전성, 접근성 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지수’와 △브랜드 이미지, 인지성, 신규성 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지수’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전문가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벤츠 코리아는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올해에만 서울 강남 및 성동, 경기도 하남 및 수원, 전라남도 목포, 광주광역시 등 6개 지역에 서비스센터를 신규 및 리뉴얼 오픈했다.

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국내 수입차 판매 1위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끊임없이 노력해 품격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