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5000여개 소상공인 상품 최대 2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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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슈퍼서울위크’ 이미지 |
올해로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슈퍼서울위크는 자체 온라인 쇼핑몰이 없거나 온라인 판로를 확보하지 못한 소상공인들에게 쇼핑몰 입점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상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는 것이 목적이다.
롯데온도 지난 2020년부터 소상공인과 동반성장의 의미를 담아 ‘슈퍼서울위크’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온에 입점해 있는 5000여 개의 소상공인이 함께해 행사 상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상대적으로 상품 노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행사 기간 광고 비용을 지원한다. 롯데온 앱 내에서 주목도가 가장 높은 롯데온 메인 페이지와 메인 배너에 공간을 마련해 상품을 노출한다. 더불어 롯데온이 운영 중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콘텐츠를 노출하고, 고객 알림 메시지를 보내는 등 소상공인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집에서 간편하게 신림동 순대 골목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림동 백순대와 양념순대 2인분을 각각 최종혜택가 1만2800원에, 지역의 유명 맛집인 카스텔라 크림 치즈 수제 찹쌀떡 오리지널(10개입)을 최종 혜택가 1만6800원에 판매한다.
이정주 롯데온 셀러지원담당은 "롯데온은 판로 개척과 상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돕고자 서울시가 진행하는 ‘슈퍼서울위크’에 참여한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pr9028@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