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1.14 10:37
ㅇ

▲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오토캠핑 캠페인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한국지엠은 쉐보레가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와 함께 고객들이 정통 아메리칸 감성의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3일까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개최됐다. 현장에는 약 170여개 팀, 700여명이 방문했다

정정윤 제너럴모터스(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임원은 "쉐보레는 차박, 캠핑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대한 높은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다양한 SUV·픽업트럭 포트폴리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통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