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가스안전公, ‘쪽방후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1.24 15:47
22

▲윤홍식(맨 오른쪽) 대성에너지 대표이사가 24일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구광역본부, 자원봉사능력개발원 봉사자들과 함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24일 도시가스 업계 봉사의 날을 맞아 대구시 중구 명덕로 본사 주차장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구광역본부,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함께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 14회째 김장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는 대성에너지 임직원들은 이번에 새롭게 참여한 유관기관 봉사자와 함께 절임배추를 나르고 준비된 양념을 정성스럽게 버무려 김장김치를 만들었다.

완성된 김치는 800여개의 용기에 나눠 담아 쪽방세대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전달됐다.

이날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윤홍식 대표이사는 "쪽방주민들이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대성에너지는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대성에너지는 지난 20여 년 간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함께 쪽방 생활인의 자활과 복지증진을 위한 △무더위극복 캠페인 후원 △쪽방상생 프로젝트 △희망드림센터 지원사업 등 사업을 펼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youns@ekn.kr

김연숙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