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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기업 중 위드플러스는 본 사업을 통하여 신규계약 3건을 체결하였으며, 보드게임 IP기업인 젬블로와 MOU를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글로브포인트는 퍼실리테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베트남 국립의료기관 소속 의사들로부터 자사의 간호술기 콘텐츠에 대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향후 베트남 의료실습 관련 콘텐츠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기회를 확보하였다.
예간아이티는 미국시장 진출을 위해 샌프란시스코 현지 자문을 통해 메타(구 페이스북), 구글의 개발자 Meetup 참여 및 협력 기회를 확보하였으며, 내년 초에 현지 투자사를 소개받을 예정이다.
VR·AR 상생마케팅은 뛰어난 아이템 경쟁력을 보유한 도내 가상/증강현실(VR/AR) 기업의 홍보·유통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비즈니스매칭데이를 통해 수요, 공급 기업이 직접 상담을 통해 계약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전담자문단이 선정기업에게 맞춤형 비즈니스 전략 컨설팅을 제공하는 △퍼실리테이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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