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가구, 홈카페 다이닝 공간 위한 다양한 식탁테이블 세트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1.28 14:12

64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가구 전문 브랜드 ‘영가구’가 홈카페 다이닝 공간을 꾸미기 위한 다양한 식탁테이블 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모비 원형 식탁세트’는 깔끔하고 세련된 무드의 화이트톤과 유티크한 디자인에 세발 다리의 포인트를 가진 모비 원형 식탁테이블, 빈티지하면서도 유려한 디자인에 화려한 색감의 모비체어로 구성됐다. 3인, 4인 세트로 구성됐으며 다이닝 공간을 보다 멋스럽게 채울 수 있다.

미드 센추리 모던의 정석을 담은 ‘에곤 램퍼트 다이닝 식탁세트’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피오 다이닝 테이블, se68체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가로 1600 사이즈로 넓은 공간을 제공하여 넉넉한 사용이 가능하다.

‘에르고 원형 식탁세트’는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에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기존 영가구의 픽 비틀체어, 안나테이블 세트에 뒤이어 가성비가 우수한 식탁세트로, 다양한 파스텔 색감으로 홈 인테리어 뿐 아니라 카페, 레스토랑 등 상업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다.

‘알토 원형 식탁세트’는 블랙 라인이 돋보이는 린도 테이블, 독특한 캔틸레버 디자인의 알토체어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빈티지 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의 비쥬얼이 특징이다.

‘라트 트로피칼 천연라탄 티 테이블세트’는 천연 라탄으로만 제작된 세트다. 라탄 소재 특성 상 내츄럴 톤의 화사하고 따뜻한 색감은 다이닝 공간을 이국적인 카페, 야외에 나온 듯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

영가구는 오는 29일 쇼핑라이브를 통해서 다이닝 공간을 위한 다양한 홈카페 식탁세트를 선보인다. 라이브에서만 진행하는 혜택과 라이브 특가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가구 관계자는 “다이닝 공간은 많은 분들이 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곳인 만큼 가구가 만드는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중요하다. 이를 위해 다양한 식탁세트를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