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 ‘멀티톤 에디션’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2.01 09:53
사진2-

▲MINI 5-도어 멀티톤 에디션 쿠퍼 S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미니(MINI) 코리아는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 ‘MINI 멀티톤 에디션’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에디션은 ‘MINI 5-도어 멀티톤 에디션 쿠퍼 S’ 와 ‘MINI 클럽맨 멀티톤 에디션 쿠퍼 S’ 등 2가지 모델로 준비됐다. 멀티톤 루프에 한정 에디션 전용 디테일 요소가 더해진 게 특징이다.

두 모델에는 아스펜 화이트, 멜팅 실버 II, 제트 블랙 등 3가지 색상이 조화를 이룬 멀티톤 루프가 기본으로 탑재된다. 사이드 스커틀, 실내 바닥 매트, 선바이저, 도어실 등 내외관 곳곳에는 멀티톤 에디션 전용 로고가 적용된다.

실내에는 카본 블랙 색상의 스포츠 시트와 나파 가죽 스티어링 휠이 적용된다. 스티어링 휠 클립에는 멀티톤 에디션 레터링이 삽입된다. 특히 MINI 5-도어 멀티톤 에디션 쿠퍼 S 모델은 콕핏 페시아에 부착된 전용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멀티톤 에디션만의 차별화된 느낌을 강조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두 모델에는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5kg·m의 힘을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정면 충돌 경고 기능, 파킹 어시스턴트 등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하만 카돈 오디오 시스템, 애플 카 플레이, 컴포트 액세스, 레인 센서 등 고급 편의 사양도 갖췄다.

MINI 5-도어 멀티톤 에디션 쿠퍼 S 및 MINI 클럽맨 멀티톤 에디션 쿠퍼 S는 국내에 각각 217대, 121대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MINI 5-도어 멀티톤 에디션 쿠퍼 S가 4660만원, MINI 클럽맨 멀티톤 에디션 쿠퍼 S가 4930만원이다(개별소비세 3.5% 기준).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