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새 브랜드 캠페인 ‘본 볼드’ 전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2.05 16:26
사진-BMW 코리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BMW ‘본 볼드(born BOLD)’ 캠페인 관련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BMW 코리아는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캠페인 ‘본 볼드’(born BOLD)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이를 통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내면의 우아함과 동시에 강인함을 발견하고 ‘더욱 나답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BMW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6명의 인물을 선정했다. 첫 캠페인 영상으로는 방송인 김나영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후 가수 윤미래 등 각 분야에서 담대하게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총 6인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BMW는 "각각의 인물이 가진 진취적이면서 개성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본 볼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BMW의 가치와 철학, 본질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