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MW ‘본 볼드(born BOLD)’ 캠페인 관련 이미지. |
회사는 이를 통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내면의 우아함과 동시에 강인함을 발견하고 ‘더욱 나답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BMW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6명의 인물을 선정했다. 첫 캠페인 영상으로는 방송인 김나영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후 가수 윤미래 등 각 분야에서 담대하게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총 6인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BMW는 "각각의 인물이 가진 진취적이면서 개성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본 볼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BMW의 가치와 철학, 본질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