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립합창단 ‘메리크리스마스’ 15일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2.13 07:20
구리시립합창단 제16회 정기연주회 배너

▲구리시립합창단 제16회 정기연주회 배너. 사진제공=구리시

[구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구리시립합창단이 오는 15일 오후 7시30분부터 90분간 구리아트홀 코스모스대극장에서 제16회 정기연주회 <메리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1부 공연에선 프랑스 낭만주의 음악을 이끈 작곡가 ‘생상스(Saint-Sa?ns)’의 Oratorio de No?l을 통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염원을 표현하고, 2부 공연은 친숙한 여러 캐롤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구리시립합창단은 구리시 문화예술사절단으로 구리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행복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구리시에서 주최하는 주요 행사 및 각종 기념식 공연 등 구리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구리시립합창단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캐럴을 통해 시립합창단과 정기연주회에 방문해 구리시민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리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와 관련한 세부사항은 구리시 누리집(공연계획- 구리 문화관광)에 접속하거나 구리시 문화예술과 예술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