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새해 맞이 2023 설 선물세트 모음전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2.19 12:01

4523423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하이리빙이 계묘년(癸卯年) 새해를 맞아 설 선물세트 모음전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하이리빙에서 준비한 건강 관련 세트는 ▲백두대간 청정 자연지역에서 자란 ‘산양산삼’ ▲귀한 분들께 드리는 고급스러운 선물 ‘자연이 만든 명작 침향’ ▲특허 공법으로 만들어진 특이사포닌을 더욱 강화한 ‘진홍삼씨케이’ 등이다. 

엔트리 건강기능식품도 다채롭게 구성했다. ▲10대 슈퍼푸드강황의 주성분인 커큐민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엔트리 커큐민 C3 맥스’ ▲물에 타 먹는 건강기능식품 ‘이뮨파워 맥스’ ▲꽉 찬 24종 멀티비타민 미네랄 ‘트리플엔 맥스’ 등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

떼즈블랑 선물세트도 준비되었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 ‘타임리셋’ ▲독일 더마테스트 획득, 비건 인증을 받은 ‘코어 에센셜 리 블루’ 세트 ▲ 손에 촉촉한 보습감을 전해줄 ‘위쎄 네이처 핸드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국내산 한우/1++ 등급 ‘허우적 한우 선물세트’ ▲직접 농사 지은 찹쌀과 단호박, 가마솥에서 지은 조청을 넣어 만든 ‘홍천명품 한과 세트’ ▲제주지역의 다양한 특산품 등을 엄선하여 준비했다. 또한 품질과 구성으로 사랑받아온 베스트 선물세트인 ▲블랙라벨 수제쇠고기 육포 ▲제주돼지 모둠세트 ▲제주 은갈치 세트 ▲법성포영광굴비 가정용 세트 ▲견과세트 ▲델리팜 벌꿀 세트가 준비되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가성비가 좋은 실속형 선물세트까지 다채롭게 준비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오랜만에 만나는 친지, 지인들에게 하이리빙 선물세트를 통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 선물세트 모음전은 이날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명절 연휴 전 배송을 위해서는 일반상품의 경우 내년 1월 16일 오후 4시까지, 업체 직송 상품의 경우 내년 1월 15일 자정까지 주문해야 된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