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서 경품 증정 행사…멤버십 앱에서 운세도 점쳐
![]() |
▲CU 매장 앞에서 모델이 ‘럭키 뉴 이어’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CU에 오면 특별한 행운이 시작된다’는 콘셉트로, 전국 CU 점포와 멤버십 앱 ‘포켓 CU’에서 경품 증정·신년 운세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CU는 검은 토끼의 해를 기념해 행운의 토끼 스탬프 행사를 전개한다. 지난달 CU가 출시한 토끼 상품을 구매하고,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제품 1개당 스탬프 1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해당 스탬프 총 3개를 모아 응모한 선착순 총 5000명 고객들에게 2023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행사 대상 상품은 미피, 토끼정, 에스더버니, 토끼소주 등 23종이다.
토끼 스탬프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유명 토끼 캐릭터 ‘미피’ 굿즈(goods)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50명의 고객에게 미피가 디자인된 쿠션 담요와 크로스백, 캔들 워머 등 굿즈 5종을 증정한다.
포켓CU를 통해 한 해의 운세를 점칠 수 있는 신년운세 행사도 마련했다. CU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 페이지에서 성별·생년월일·출생시 등 정보를 입력하면 건강운 등 여러 주제의 신년운세를 살펴볼 수 있다.
임지훈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CU를 찾는 고객들에게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케팅을 기획했다"면서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즐거운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선보여 고객에게 좋은 친구 같은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inahohc@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