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과 비타민B6 동시에 섭취
액상타입이라 흡수 빨라...스틱포 포장
![]() |
▲동국제약 ‘유어핏’의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마그네슘B’ |
‘마시는 마그네슘B’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6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액상타입이라 흡수가 빠르다. 골프나 테니스, 러닝 등 야외운동으로 긴장된 근육의 이완이 필요하거나 업무와 학업으로 지친 직장인과 학생에게 적합하다.
마그네슘은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고 체내에서 일어나는 생리 과정에서 필수적인 미네랄로, 신경안정과 근육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마시는 마그네슙B는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하고 단백질 분해산물인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B6 함량도 1일 기준치 100%를 담았다.
스틱포 형태의 포장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제주산 한라봉 농축액과 감귤 농축액을 넣은 새콤달콤한 맛으로 물에 타서 먹거나 얼려서 슬러시처럼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유어핏은 필요 없는 부원료는 과감히 버리고 주 기능성에만 집중해 과다섭취 없이 꼭 필요한 영양소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이다.
면역력 강화, 혈행건강, 이너뷰티를 위한 제품들과 프리미엄 원료의 멀티비타민 등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국 54개 백화점에 있는 메이올웨이즈 오프라인 매장과 동국제약 온라인몰 ‘DK샵’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마시는 마그네슘B’는 운동, 야근, 학업 등으로 육체피로를 겪는 이들의 근육건강과 에너지 충전에 도움이 된다"며 "흡수가 빠른 액상 스틱으로 휴대와 섭취가 편리해 가족과 친구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kch005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