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 뮤즈 전지현, ‘2023 스프링 컬렉션’ 광고 비주얼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2.16 12:35

111111111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3 스프링 컬렉션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흑백 포트레이트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을 주제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담았다.

화보 속 전지현은 심플한 디자인의 드레스와 자켓에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해 타임리스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화려한 조명 없이도 빛나는 전지현의 비주얼과 깊이감 있는 눈빛이 흑백 모노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차분하지만 강렬한 몰입감을 자아냈다.

전지현이 착용한 목걸이,귀걸이,반지 등은 2023년 봄 새롭게 출시되는 스톤헨지 신제품 ‘달(DAL)’ 컬렉션과 ‘포지(POSY)’ 컬렉션이다.

222222222222.jpg


이와 함께스톤헨지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컬렉션 ‘유락(U-LOCK)’ 주얼리도 함께 착용했다. 전지현과 스톤헨지가 함께한 스프링 광고컷 및 착용 주얼리 제품은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톤헨지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봄 캠페인은 스톤헨지 고유의 변하지 않는 클래식을 보여주는데 집중했다”라며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달과 별의 신비로운 무드를 담은 ‘달(DAL)’ 컬렉션과 화사함이 가득한 봄의 정원을 표현한 ‘포지(POSY)’ 컬렉션이 뮤즈 전지현의 우아하고 여유로운 애티튜드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품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