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세계산림엑스포와 함께 할 지역문화예술 공연 참가자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3.08 10:00

17일까지 무대공연 전 부문 신청 가능

세계산림엑스포 _1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를 주제로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31일 간, 주행사장인 강원도세계잼버리수련장을 비롯해 고성, 속초, 인제, 양양 일원에서 열린다.

[강원=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재)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조직위’)는 지역의 수준 높고 역량 있는 지역예술인의 참여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엑스포 공연무대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17일까지 강원도 지역 문화예술인의 무대 공연을 통해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엑스포 관람객에게 추억과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지역 문화예술인들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강원도에 주소를 두고 공연을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모든 개인 및 단체이다. 음악, 무용(댄스), 연극, 뮤지컬, 마술, 기타 퍼포먼스 등 무대 공연 전 부문으로 다채로운 분야에 관람객에 어울릴 수 있는 장르의 지역 아티스트면 신청 가능하다.

공연시간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21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개인(팀)당 공연 시간은 10~40분 내외로 운영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문화예술인(단체)은 엑스포 홈페이지 또는 강원도청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은 신청서를 작성해 공연 및 연습 관련 동영상을 함께 이메일(jangbon@gwfe.or.kr)로 17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3월 중 통지할 예정이다.



박에스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