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동체육회 송미희 시흥시의장에 감사패 수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3.14 08:30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신현교육훈련관 개관 공로 감사패 수상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오른쪽) 신현교육훈련관 개관 공로 감사패 수상. 사진제공=시흥시의회

[시흥=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이 11일 포동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식에 참석해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개관식은 송미희 의장, 유관단체장,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 및 현판식,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송미희 의장은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신현동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시흥시 신현교육훈련관 개관 테이프 커팅

▲시흥시 신현교육훈련관 개관 테이프 커팅. 사진제공=시흥시의회

신현교육훈련관은 건축면적 357㎡ 건축물로 농구대 2개, 배드민턴 2면, 탁구대 4개, 샤워실, 화장실 등 시설이 갖춰져 신현동 주민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실내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다.

2011년 소사-원시선을 추진할 때 변전소 설치 조건으로 건립된 신현교육훈련관은 2020년 준공 후 개방되지 않다가 코로나19 방역 완화에 따라 2월13일 시흥시의회 의장실에서 시흥시 체육진흥과와 신현동체육회 간 위-수탁 협약 체결로 시설 개방이 본격화됐다.

시흥시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식

▲시흥시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식. 사진제공=시흥시의회

송미희 의장은 "이제는 날씨나 외부환경에 상관없이 주민이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주민에게 개방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관리에 철저를 기해 주민이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달라"고 시설 관계자에게 요청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