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원혁, 결혼 반대하는 이용식과 깜짝 무대 ‘화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3.24 07:56
1

▲‘미스터트롯2’ 원혁이 여자친구의 아버지 이용식과 함께 깜짝 무대를 꾸몄다.TV조선

TV조선 ‘미스터트롯2’의 원혁과 개그맨 이용식의 만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혁은 이용식의 반대로 2년 넘게 교제 중인 그의 딸과 결혼을 허락받지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원혁은 23일 방송한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 깜짝 등장한 이용식과 함께 남진의 ‘파트너’를 불렀다. 두 사람은 서로 눈빛을 교환하고, 노래 중간 등을 맞대고 춤을 추는 등 다소 어색하지만 화기애애한 무대를 꾸몄다.

노래를 마친 후 원혁은 "아버님과 무대에 설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했고 그래서 더 떨렸다"며 "저한테는 오늘 이 자리가 꿈의 무대였다. 아버님과 호흡을 맞출 수 있는 것에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객석에서 두 손을 모으고 두 사람을 지켜본 이용식의 딸이자 원혁의 여자친구 이수민은 "이제까지 제가 아빠의 파트너였다. 또 다른 아빠의 파트너가 나타나 줘서 든든하다"며 "오늘 무대에서 아빠가 제일 멋있었고 연예인 중에 연예인 우리 아빠 사랑한다. 고맙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용식과 원혁의 관계 변화에 대해서는 "조금이나마 더 가까워지지 않았나 이런 생각이 든다. 그렇게 딱히 엄청 가까워진 건 아니다. 서로 다른 곳 보고 연습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원혁은 ‘미스터트롯2’에 참가하면서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출연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백솔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