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까지...'셀파렉스', '써큐란', '검가드' 등 최대 30% 할인
![]() |
▲동아제약 브랜드몰 디몰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
이번 프로모션은 동아제약의 인기 건강식품과 생활소비재 제품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트 구성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의 에센셜 포우먼S와 포맨S는 1+1, 혈행 개선 전문 브랜드 ‘써큐란’의 알파와 알티지오메가-3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셀파렉스는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세대별 맞춤 비율로 제공한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성분이 함유돼 있어 직장인, 취업준비생에게 선물하기 좋다.
써큐란도 연령, 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혈행 고민을 해결할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알파 제품은 감마리놀렌산 함유 유지, 은행잎 추출물로 혈중콜레스테롤 개선과 기억력 개선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어 50대 이상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다.
검가드는 충치예방과 구취제거, 치은염과 치주염 등 잇몸질환 예방을 돕는 고기능성 가글제 브랜드로, 피곤하면 잇몸이 자주 붓고 피가 나는 사람, 임플란트를 경험한 사람에게 입소문이 나며 빠르게 구강청결제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검가드 오리지널과 치약을 함께 담은 선물세트와 묶음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몰 단독 선물세트와 구매가격별 감사쿠폰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ch005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