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쉐어건설은 ‘기술을 나누는 기업(Tech Share Company)’이 되겠다는 목표 아래, 창의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설립된 Engineering&Construction 기업이다. 현재 다양한 제품군으로 현장에 적합한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대표적인 제품인 복합마이크로파일은 강관말뚝의 개념을 도입해 휨성능, 전단성능을 향상시킨 고성능소구경 내진말뚝으로, 신개념의 복합마이크로파일 공법을 이용해 수평지지력을 극대화시켰다. 해당 제품은 토목, 건축, 플랜트, 항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 가능하다.
2022년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은 총 20개로, 티쉐어건설 주식회사를 비롯한 모든 기업이 성공적으로 졸업했다. 창업지원프로그램은 12가지가 운영되었으며, 창업기업 지원금은 총 14억원이 마련됐다.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측은 이를 통해 매출 184억원, 신규고용 75명, 투자유치 7.5억원, R&D 후속연계 11억원 등의 성과를 냈다고 밝혔다. 이후에도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사업을 통해 창업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진행할 계획이다.
티쉐어건설 주식회사 이강수 대표는 “당사는 보다 전문적인 기술과 경영 역량을 키우게 되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