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한강 잠수교서 인기 제품 맛보세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03 08:15

오는 6일 '서울 브릿지 맛-켓' 참가
5개 브랜드 소개, 현장 행사도 마련

대상(주) 서울 브릿지 맛-켓 참여

▲사진=대상㈜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대상㈜이 오는 6일 서울 한강 잠수교 남단에서 열리는 ‘서울 브릿지 맛-켓’에 참가해 한식의 맛과 문화를 알린다.

이달 7일까지 열리는 ‘서울 브릿지 맛-켓’은 서울 전역에서 개최하는 오감 체험형 축제 ‘서울페스타 2023’ 프로그램의 하나다. △외국인 관광객 필수 여행 코스로 떠오른 ‘K-편의점’ △한식 체험존 ‘K-맛 한식’ △소상공인과 상생하는 ‘푸드트럭 플리마켓’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 대상은 푸드트럭 형태의 브랜드 경험 공간을 운영하며 자사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인다. 청정원 가정간편식 브랜드 ‘호밍스’부터 안주 카테고리 ‘안주야’, 글로벌 김치 브랜드 ‘종가’, 조미료 브랜드 ‘미원’, 계열사인 대상네트웍스㈜의 프리미엄 양고기 브랜드 ‘양심’ 등 총 5개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풍성한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대상의 브랜드와 제품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스피드게임, 인간미원이 돼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SNS 해시태그 행사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대상㈜ 관계자는 "자사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만큼 맛과 멋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식도락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