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 ‘이노센트 저칼로리 식물성 소스’ 2종 선보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04 10:56

11111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가 다양한 요리에 건강하고 맛있게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이노센트 저칼로리 식물성 소스 2종(스위트머스타드, 불닭)’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샐러드나 샌드위치, 햄버거 등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리는 ‘이노센트 저칼로리 스위트 머스터드(275g)’는 30g당 칼로리는 11kcal, 당 함량은 0.2g으로 낮춰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새콤달콤한 머스터드의 고급스러운 풍미에 홀그레인 머스터드의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식단 관리 시 자극적인 매운맛이 필요할 때 곁들이기 좋은 ‘이노센트 저칼로리 식물성 불닭 소스(275g)’ 역시 알룰로스 사용으로 30g 기준 당 함량은 0.5g, 칼로리는 9kcal로 낮춰 부담은 적지만 중독성 있는 화끈한 매운맛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순 식물성 원료를 베이스로, 야채를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감칠맛을 살렸고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을 함유하지 않았다. 

222222.jpg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이노센트 저칼로리 식물성 소스 2종은 당과 열량은 낮추고 순 식물성 원료 사용으로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도 함유하지 않아 평소 식습관은 물론 식단 관리 시에도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 저칼로리, 저당을 표방하는 다양한 소스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이노센트도 다양한 레시피로 건강하게 요리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