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가족축제', 매직&버블쇼·불꽃쇼·EDM 파티 등 선보여
하이원 워터월드·관광곤돌라·대여상품 등 50~70% 할인도
![]() |
▲강원도 정선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에서 관람객이 알파인코스터를 타는 모습. 사진=강원랜드 |
하이원리조트는 5∼6일 이틀간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마운틴광장에서 고객 참여형 축제 ‘2023 하이원과 함께해 봄 가족축제’를 개최한다.
잔디밭에서 음악을 감상하는 ‘가든 버스킹 피크닉데이’와 마운틴광장에서 열리는 ‘EDM 파티’를 비롯해, 어린이를 위한 ‘매직&버블쇼’, 태권도 시범 등이 펼쳐진다.
또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대형 에어바운스 어트랙션, 스포츠 체험존, 하이원 가든 운동회, ESG 공예체험, 자연의 소리와 함께하는 ‘한낮의 마운틴 멍 타임’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선보인다.
6일 저녁 7시에는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육중완 밴드, 레이지본의 특별공연이 열리고, 이어서 밤 9시에는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 ‘하이원 불꽃쇼’가 펼쳐진다. 하이원 불꽃쇼는 5월 매주 토요일 밤 펼쳐질 예정이다.
이밖에 강원랜드 직원으로 이루어진 사내공연단 ‘하이원하모니’의 브라스&우드앙상불 및 락밴드 공연과 강원 폐광지역 4개 시·군 아마추어·프로 예술인들이 펼치는 공연도 5월 내내 이어진다.
이와 동시에 하이원리조트는 5월 한 달간 가족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곤돌라, 카트, 워터월드 등 주요 이용시설에 대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펼친다.
우선,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19일까지 평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계 주요 영업시설 50%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해발 1340m에 있는 관광곤돌라 ‘스카이1340’, 봄철 야생화를 즐길 수 있는 ‘하늘길 카트투어’, 총 2.2㎞에 걸쳐 내려오며 짜릿한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알파인 코스터’ 등이 대상이다.
이와 함께 여름시즌을 위해 새단장을 마친 하이원 워터월드는 날짜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연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을 기념하는 취지로, 오는 7일까지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8~14일에는 만 3~12세 자녀 동반 성인 1명을 대상으로, 15~21일에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주중에는 카바나, 텐트, 썬베드 등 부대시설을 50% 할인하고, 카바나, 구명조끼, 비치타월 등으로 구성한 ‘대여상품 패키지’도 제공한다. 워터월드 입장 할인을 받으려면 주민등록증, 가족관계증명서 교직원증 등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봄나들이 떠나는 고객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혜택을 꼼꼼히 챙겨 실속 있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ch005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