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뷰빗' 브랜드로 이너뷰티 시장 진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10 09:12

라인업 첫 제품으로 복합 기능성 먹거리 4종

일동후디스_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뷰빗

▲10일 일동후디스가 출시한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뷰빗’ 제품. 사진=일동후디스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일동후디스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뷰빗’을 시작으로 이너뷰티 시장에 진출한다.

10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뷰빗은 △청귤 콜라겐C △청귤 콜라겐 젤리 △팻바이 부스터 △필업뮤신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합성 첨가물과 화학 부형제 등 첨가물 없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스틱 유형인 청귤 콜라겐 C와 청귤 콜라겐 젤리형은 캐나다산 저분자 콜라겐과 제주 청귤을 그대로 넣어 콜라겐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게 특징이다. 영국산 비타민C를 하루 권장량 100%로 배합했고, 피부 4대 구성 요소인 콜라겐·엘라스틴·히알루론산·세라마이드를 한 포에 담았다.

팻바이 부스터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운동에 따른 피로도 개선을 위한 기능성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를 함유했다. 또, 배변활동과 식후 혈당 억제, 중성지질 개선을 위한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도 추가 배합했다. 필업 뮤신은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달팽이추출분말은 물론, 콜라겐 분해를 억제하는 특허 원료 뷰티올리고엘과 탄성단백질 엘라스틴도 더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너뷰티 시장에 선보이는 첫 제품인 만큼 오랜 연구와 제품력, 청정 프리미엄 원료를 기반으로 피부와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