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상징 'i'에서 착안…일상 벗어난 경험 전달
![]() |
▲17일 인터파크가 공개한 신규 브랜드 정체성(BI, Brand Identity). 사진=인터파크 |
17일 인터파크에 따르면, 새 BI는 인터파크의 상징인 ‘i’에서 영감을 얻었다. 사람이 걷는 듯한 형상을 표현해 일상에서 비일상으로 이동하며 느끼는 설렘을 나타냈다. 이로써 항공, 숙박, 레저,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에 걸쳐 특별한 경험을 전달한다는 취지다.
메인 색상인 파란색을 입힌 인터파크 투어 아이콘과 보라색의 인터파크 티켓 아이콘 등은 오는 19일까지 순차 적용된다.
최휘영 인터파크 대표는 "인터파크만이 제공할 수 있는 비일상의 설렘을 담은 신규 BI로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확보해 독보적인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nahohc@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