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경험 중시하는 MZ세대 겨냥
![]() |
▲24일 동원F&B가 공개한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가상 가족 모델 ‘신선패밀리’. 사진=동원그룹 |
24일 동원F&B에 따르면 이번 가상 인간 가족 이름은 ‘신선패밀리’다. 신선한(아빠), 오신선(엄마), 신선희(딸), 신선해(아들)까지 총 4명으로 덴마크 유제품을 즐기는 세대별 모습을 가상으로 구현했다. 이들 캐릭터를 통해 동원F&B는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유제품 활용법을 제안한다.
향후 동원F&B는 인스타그램·틱톡 등에서 숏폼 콘텐츠는 물론 팝업 매장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병행해 젊은 층과 적극 소통해나갈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건강 관리를 실천하는 가상 인간의 모습을 통해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덴마크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ahohc@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