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헤어 토탈 케어 전문 브랜드 ‘제이숲’은 오는 11일부터 단 2일간 네이버 도착보장 메가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6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네이버 도착보장’은 약속한 배송 예정일까지 빠르고 정확한 배송을 보장하는 서비스로 제이숲 브랜드스토어 내 ‘도착보장’에 해당되는 상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시 확인된 배송 예정일까지 무료 배송으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번 메가세일 행사에서는 제이숲 브랜드스토어에서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인 오리지널 헤어 케어 세트 500ml(샴푸+트리트먼트)를 중심으로 헤어 및 바디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맥주효모 추출물이 50% 담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맥주효모 샴푸,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사용하는 어성초 샴푸 등의 대용량 샴푸도 행사 품목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남녀 모두 사용하고 머리 고정에 좋은 레드제이 힐링픽서 등이 포함된 헤어스프레이 모음전과 손상모용, 모든 모발용, 전문가용의 헤어 오일 4종 모음전도 준비되어 있다.
메가세일 기간 동안 도착보장 서비스를 진행하는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고농축 순수 세제 3L, 4만원 이상 구매 시 세제와 섬유유연제 1L 본품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직 제이숲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한정 혜택으로, 알림 받기 동의 시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제이숲 관계자는 “이번 도착보장 메가세일을 통해 제이숲 제품을 경험해 보기를 원하고 이미 애용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많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행사 마지막날인 12일 저녁 7시에 ‘구매 인증 이벤트’와 ‘소통왕 이벤트’ 등 쇼핑 라이브 단독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메가세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1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