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기간 연장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6.20 10:08
양평군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기간연장 안내

▲양평군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기간연장 안내. 사진제공=양평군

[양평=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양평군이 당초 16일까지 모집한 ‘2023년 양평군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 접수기간을 오는 30일까지 연장했다.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는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계획 수립과 실행, 평가과정에서 민-관이 협력해 추진할 수 있는 공익적 성격을 가진 의제를 대상으로 하며, 단순 민원, 의제 성격상 민관협치가 불가한 의제는 제외된다.

공모 분야는 자치-공동체-일자리-산업-경제, 문화-관광-교육-복지-보건, 환경-도시-교통 등 3개 분야다. 접수된 제안은 관련부서 검토 및 서류심사를 거쳐 1차 선정되며, 민-관 숙의 워크숍 및 2차 심사(사전투표-pt발표) 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의제는 선정 순위별 시상금이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접수기간 내 지원하지 못한 주민에게 사업 제안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의제를 발굴하기 위해 신청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접수 방법은 양평군 누리집(참여마당→ 민관협치→ 민관협치 소식 게시판)에서 제안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접수(kdh737@korea.kr) 또는 양평군 소통홍보담당관으로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 세부사항은 양평군 소통홍보담당관 소통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밷을 수 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