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LB제약 ‘콴첼’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
우리 몸의 뼈와 뼈를 연결하는 관절은 한 번 손상되면 재생이 어렵기 때문에 건강할 때 예방과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콴첼은 한국인 모두가 한 살, 많게는 두 살까지 어려지는 이번 만 나이 통일법 시행을 계기로 관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기간 동안 콴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콴첼 가자 엑스퍼트’ 제품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콴첼 가자 엑스퍼트 2박스 구매 시 2만원, 3박스 구매 시 3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한 장바구니 할인 쿠폰 등 합리적인 가격에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콴첼 가자 엑스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은 ‘가자 추출물’을 함유해 수시로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여기에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D와 K를 비롯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을 담은 14중 기능성 제품이다. 한국인에 맞는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넘김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미국 건강기능식품 제조사인 나트레온이 개발한 가자 추출물은 12주간 섭취 후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혈액 속 콤프(COMP) 단백질 농도, 골관절염지수(WOMAC), 운동시 무릎 불편감 등 관절건강 관련 평가지표에서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100% 식물성 소재다.
지난 4월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을 론칭한 HLB제약은 국내 1세대 바이오 벤처로 시작한 중견 제약사로, 지난해 창사 이후 처음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2019년 361억원이었던 매출은 2020년 HLB그룹에 인수된 이후 그해 406억원, 2021년 628억원을 넘어선 데 이어 지난해 1020억원을 기록하며 연평균성장율(CAGR) 40%를 넘겼다. HLB제약은 최근 급변하는 제약시장 환경 변화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함께 투자와 성장의 선순환에 힘입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HLB제약 관계자는 "어려진 만 나이만큼 관절 나이도 되돌려 드리고 싶은 콴첼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인 모두가 어려진 나이는 물론 건강한 관절과 함께 활력 있는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ch005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