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우수가맹점과 동반성장 공유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7.11 10:04

가족 초청 시상식 개최…사업자 격려, 정관장 방향 제시

KGC인삼공사_우수가맹점시상식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2023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에서 허철호 KGC인삼공사 대표이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KGC인삼공사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023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가맹사업자와 동반성장 공감대를 넓혔다.

11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가맹점 사업자와 동반가족을 포함해 총 100여명이 참석한 올해 행사에서 매년 공정한 평가를 거쳐 선정된 우수 가맹점을 시상하고, 백화점 상품권·황금열쇠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아울러 KGC인삼공사는 지난 2004년부터 시작된 정관장 가맹사업 역사를 돌아보고, 향후 정관장 가맹사업이 나아갈 방향을 가맹사업자들과 공유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고객과 기업, 사회가 함께 건강해지는 것이 회사의 경영목표"라며 "앞으로도 상생협력 사업을 펼쳐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가맹사업자와 동반성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맹점사업자단체와 매월 정기회의를 열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상생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서로 협의를 거쳐 판촉행사 전 프로모션 내용과 비용 분담을 결정하고, 매출 확대를 위한 각종 광고비와 단골고객 유치를 위한 ‘우수고객 CRM 프로그램’ 비용 등을 부담하고 있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