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국 청두 타이쿠리 지역의 ‘갤럭시 언팩 카운트다운’ 디지털 옥외광고. |
지난 8일(현지시간)부터 삼성전자는 대한민국 서울 코엑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중국 청두 타이쿠리 지역,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 등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갤럭시 언팩 카운트다운’ 디지털 광고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광고가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제품이 최상의 일상을 위해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캠페인 메시지 ‘Join the flip side’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올해 27회차를 맞는 스마트폰 신제품 공개 행사 갤럭시 언팩을 오는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고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선보인다. 갤럭시 언팩을 서울시청 앞에 위치한 ‘서울광장’ 야외 무대에서 생중계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gore@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