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이노베이션 투어 2023’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7.14 11:32
한국지멘스가 지난 13일 여의도 페어몬트 앰베서더 서울호텔에

▲한국지멘스가 지난 13일 여의도 페어몬트 앰베서더 서울호텔에서 ‘이노베이션 투어 2023‘을 개최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DI) 부문은 지난 13일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이노베이션 투어 2023’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4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약 150여명의 주요 고객이 참석했다. 지멘스는 ‘혁신의 가속화’를 주제로 제품 및 생산을 위한 디지털 트윈 솔루션, 머신 및 프로세스의 데이터 활용,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인공지능 활용 등 최첨단 솔루션을 공개했다.

행사는 △지속 가능성 △맞춤 생산 △디지털화 △ 근로 시장 변화 등 메인 테마를 중심으로 펼쳐졌다. 지멘스는 세계 최대 산업 박람회인 독일 하노버 메세 2023(Hannover Messe 2023)에서 선보인 혁신적인 콘텐츠를 가장 먼저 국내 고객에게 소개하고 성공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했다.

티노 힐데브란트 한국지멘스 부사장 및 디지털 인더스트리 부문장은 "지멘스는 디지털화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디지털화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용자 친화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미래 기술을 수용하고 진정한 디지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