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링클 인기 잇는다" bhc, 야심작 '마법클'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7.27 20:45

마늘 넣은 소스, 후레이크로 차별화

[붙임]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이미지

▲bhc치킨의 새 치킨 메뉴 ‘마법클’. 사진=bhc치킨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bhc치킨이 대표 제품인 뿌링클에 이어 야심작 ‘마법클(Magickle)’을 선보인다.

27일 bhc에 따르면, 신제품은 소스와 후레이크에 모두 마늘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갓 튀겨낸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를 활용한 마법클 소스를 바른 뒤 바삭한 갈릭빵으로 만든 마법클 후레이크를 뿌렸다.

마법클 소스는 100% 국산 마늘과 전통 방식으로 만든 깊고 진한 맛의 조청을 넣어 만든 소스에 버터를 넣어 단맛과 고소한 맛의 풍미를 살렸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또, 소스 위에 뿌려지는 마법클 후레이크는 곱게 다진 마늘과 빵가루를 함께 직화솥에 볶아 풍미를 높였으며, 바삭한 식감을 완성했다고 회사는 말했다.

마법클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춰 한 마리 메뉴는 물론 콤보, 윙, 스틱, 순살 메뉴까지 총 5종으로 판매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마법클은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를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 경험을 제공하고 트렌드를 이끌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법클은 bhc그룹의 통합 R&D(연구·개발) 개소 후 탄생한 첫 번째 치킨 메뉴다. bhc는기존 인기 제품인 뿌링클·맛초킹·골드킹에 이어 이 제품이 2세대 라인업을 이끌어갈 첫 제품으로 보고 메가 스테디셀러로 육성해나간다는 방침이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