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여성協 양성평등 인식개선 공모전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8.01 07:14
포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양성평등 인식개선 작품 공모전 포스터

▲포천시 여성단체협의회 2023년 양성평등 인식개선 작품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포천시

[포천=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포천시지회가 2023년 양성평등 기금사업 일환으로 양성평등 인식개선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성 역할 고정관념 탈피, 생활 속 양성평등 사례, 기타 양성평등 실천 및 대안 등을 주제로 사행시, 공동육아 사진, 숏폼, 포스터 4개 부문 작품을 공모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8월25일까지로 양성평등에 관심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접수는 메일(icel35@naver.com) 또는 방문(우편)제출하면 된다. 다만 포스터 부문은 초등학생까지만 참가가 가능하다. 또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1만원권 모바일 쿠폰(미정)이 제공된다.

심사결과는 오는 9월 중 발표할 예정이며, 심사를 거쳐 총 24명을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2023 포천시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장 및 시청 청사 내 전시한다.

신현숙 포천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1일 "이번 공모전이 양성평등 실현 가치와 중요성을 생각해보고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성평등 인식개선 작품 공모전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포천시 누리집 새 소식란을 참고하거나, 포천시 여성단체협의회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