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문화재단-소노캄고양 문예-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8.06 22:57
김백기 고양문화재단 대표이사-김종명 소노캄 고양 총지배인

▲김백기 고양문화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김종명 소노캄 고양 총지배인(오른쪽). 사진제공=고양문화재단

[고양=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고양문화재단과 경기북부에서 유일하게 특급호텔을 운영 중인 ㈜소노인터내셔널 소노캄 고양이 2일 고양아람누리에서 상호 협력 및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백기 고양문화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과 김종명 소노캄 고양 총지배인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고양 문화예술 진흥과 관광 활성화를 위한 융합 프로모션 콘텐츠 개발 및 온라인 마케팅을 협력해 고양형 특색 있는 문화 콘텐츠 관광 브랜드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고양아람누리 및 소노캄 고양은 고양시 관광특구에 위치해 있으며 외국인 유치 촉진 등을 위해 관광 활동과 관련된 서비스, 안내 및 홍보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향후에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콘텐츠 홍보마케팅 제휴에 중점을 두면서 고양 매력을 알리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양문화재단과 소노캄 고양은 고양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련 정보를 교환-공유하며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김백기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업무협약식에서 "고양문화재단과 소노캄 고양은 지역 문화예술시장 확장과 외부 관광객 유입 증진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교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더불어, 고양문화재단 문화예술 콘텐츠의 공동 활용을 확대해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시민 문화복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