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키보드 전문 브랜드 CIDOO 국내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8.28 09:00
4523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앱코가 해외 키보드 전문 브랜드 CIDOO를 국내에 정식 론칭하는 가운데, 한정수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 단독으로 진행되며, 500개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판매되는 제품은 CIDOO의 미니 기계식 키보드 V65 PRO 제품이며 소비자가 19만 9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14만 9000원에 무료 배송된다.

CIDOO V65 PRO 모델은 65% 압축한 레이아웃으로 효율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VIA 프로그램으로 매크로를 생성하고 키보드 레이아웃을 매핑하여 모든 프로그램의 기능을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다. 또 메모리를 사용하여 최대 6개의 서로 다른 레이어 저장 및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Poron 완충 폼과 PC 플레이트 구조의 가스켓 방식으로 설계되어 조용한 타건음을 선사하고, 더욱 쫀득하고 푹신한 타건감을 즐길 수 있다. 가스켓 구조에 가장 어울리는 PC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안정적인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스위치는 47g의 키압으로 Quark Matte 스위치다. 나일론 하우징, POM 스템 및 공장에서 윤활 처리된 스위치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깨끗한 음향 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 RGB 백라이트를 갖추고 있으며, 라이트 디퓨저도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최대 3개의 기기까지 3가지 연결방식으로 자유롭게 연결 가능하며, 키에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하여 키 인식이 되지 않는 고스트 현상이 없다.

특히 CIDOO V65 PRO 모델은 앱코가 국내 정식 공급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해외구매대행 제품과 다르게 앱코에서 유통하고 판매하기 때문에 앱코 공식 A/S 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제품 불량 발생 시 A/S 센터에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CIDOO V65 PRO 모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퓨존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