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농협파트너스와 '장례지원 서비스' 협업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8.25 15:24

농협생명 보험계약자 대상 장례지원 서비스·추가 특별혜택 제공

clip20230825152003

▲NH농협생명이 서대문구 본사에서 농협파트너스와 장례지원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협약식에 참석한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이사(왼쪽)와 조현선 농협파트너스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에너지경제신문=박경현 기자] NH농협생명이 서대문구 본사에서 농협파트너스와 장례지원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농협파트너스는 경제·금융사업지원 인재파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중앙회 계열사다. 장례지원 서비스 상품은 장례를 마치고 비용을 정산하는 후불제 상품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너지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 △농협생명 보험 계약자 장례지원서비스 제공 등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에 상호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농협생명은 보험계약자 및 가족에게 농협파트너스의 장례지원 서비스 상품을 특별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선택상품 10만원 할인 △접객 도우미 1명 무상지원 △NH농협 조사용품(300인분) 무상지원 중 한 가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범농협 계열사로서 탄탄한 역량을 가진 농협파트너스와의 이번 협약은 건전한 장례문화 정착을 위한 좋은 계기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금융·경제 연계사업 활성화를 위해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농협파트너스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pearl@ekn.kr

박경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