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코리아 아트컬렉션, 충남 태안서 ‘백옥수한복 패션쇼’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8.28 13:21
IMG_6703 2
모델들의 뷰티 패션 아트 전문 커뮤니티인 ‘모델코리아’는 지난 21일 충청남도 태안에서 한여름밤의 꿈이란 주제를 가지고 ‘모델코리아 아트컬렉션’ 백옥수한복 패션쇼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델코리아 아트컬렉션’은 다른 패션쇼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스타일을 아트 작품으로 표현하는 독특하고 예술성이 높은 패션쇼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전국 곳곳의 아름다운곳들을 찾아가 영상과 화보촬영 등을 통해 지역의 관광 명소를 알리고 홍보하는 역활도 하고 있다. 백옥수 한복디자이너는 BTS 최초의 한복디자이너로 잘 알려진 유명 한복디자이너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안면도 삼봉해수욕장내 ‘사색의 길’ 패션쇼에 이어 태안해양국립공원으로 잘 알려졌으며, 서해안에서 최고의 경치를 자랑하는 충남 태안에서 진행했다.

IMG_6683
이번 패션쇼에는 마인모리 박훈감독이 영상을, 서영훈 음향감독, 유재덕 포토작가, 연출은 한지성 감독이 힘을 보탰으며, 총괄기획은 진혜성 디렉터가 담당했다.

그리고 의상은 백옥수 한복디자이너, 뷰티아트팀은 KBAA 소속 김경화·이혜인·임지연 등이 함께 했으며, 길상심, 문채원, 전 진, 전희라, 성영순, 정희숙, 양은영, 선 덕, 신비, 진태리, 최수진, 델루나, 양정선, 배은경, 류미경, 김종학, 유서윤, 제시카, 송은선, 이용구, 유효숙, 배성희, 송채영, 강다현, 배소민, 정단, 이효준, 이현제, 고원영 등의 모델들이 참여했다.

송영택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